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한남동 디저트 맛집 한강진역 트렌디한 카페 추천 - 네로우패스

by 집서니 2023. 8. 5.
반응형

이태원역과 한강진역 중간에 위치한 디저트 카페 맛집인 네로우패스를 소개해볼까 한다. 한남동에서 저녁을 먹고 카페를 찾는데 거의 다 영업시간이 끝나있었다. 그러다 다행히 네로우패스는 22시까지 운영한다고 해서 가게 되었다.

 

 

주소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42길 38-4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반려동물 동반 가능

전화번호 0507-1360-3858

방문일자 2023년 7월 29일

 

 

 

 

카페 외부 & 내부 모습

네로우패스는 좁은 길목으로 들어가야 입구가 보인다. 그래서 가게 이름을 네로우패스로 지었나라는 생각이 들었다. 저녁에는 간판에 빨간 불빛이 들어와 얼핏 보면 와인바처럼 보인다. 네로우패스는 3층으로 되어있고, 주문은 2층에서만 가능하다. 주말 저녁인데 다행히 자리는 있었지만, 주말 낮에 오면 웨이팅도 있다고 한다. 웨이팅을 하면 5% 할인되는 웨이팅쿠폰을 준다고 한다.

 

 

네로우패스-간판네로우패스-들어가는-입구네로우패스-조명-간판
네로우패스 입구

 

 

아래 사진은 내부사진을 너무 못찍어서 네이버에 있는 영업사진을 가져왔다. 우리가 갔을 땐 마감시간 직전이라 디저트도 거의 다 팔린 상태였다. 

 

 

네로우패스-내부모습네로우패스-내부모습네로우패스-디저트
출처: 네로우패스 네이버 영업사진

 

 

사진으로 보니 낮이랑 밤이랑 사뭇 분위기가 다르다. 낮에는 감성 있는 카페처럼 보이는데, 밤에는 조명 때문인지 약간 트렌디한 느낌이었다. 우린 구석에 있는 회의테이블 같은 좌석에 앉았다. 하필 에어컨 바로 밑이라 엄청 추웠다. 방문했을 때 2, 3층 운영하는지 알았으면 다른 층으로 갔을 것 같다.

 

 

카페-쇼케이스
내가 찍은 카페 내부사진

 

 

카페 메뉴 & 주문한 음료

메뉴는 커피, 스무디, 티, 밀크티, 에이드, 주스 심지어 와인도 판매하고 있었다. 디저트 종류뿐만 아니라 음료도 다양하게 있었다. 

 

 

카페-커피-메뉴판카페-티종류-메뉴판
네로우패스-메뉴판

 

 

우리는 네로우커피, 수박쥬스, 요거트 스무디, 네로우파이를 주문했다. 음료는 대체적으로 맛있었다. 네로우커피는 생각한 것보단 살짝 기대 이하였지만 먹을만했다. 대신 네로우파이는 위에 아이스크림이 올라가서 같이 먹으니 너무 맛있었다.

 

 

주문한음료와-디저트
네로우패스 음료

 

 

총평

한남동은 근처에 분위기 좋은 맛집과 카페가 많아서 자주 가지만 저녁 9시 이후만 되면 마감하는 곳이 많아서 아쉽다. 그러나 다행히 맛도 좋고 인테리어도 좋은 네로우패스가 늦게까지 해서 마감시간까지 편하게 있다 왔다. 음료 맛은 나쁘지도 막 맛있지도 않은 평범한 맛이었지만, 디저트는 맛있었다. 기회가 되면 다른 날 다시 와서 다른 디저트도 먹어보고 싶다.

 

 

▼한남동 분위기 좋은 맛집 

 

[한남동/이태원 맛집, 와인바] 연말 파티 분위기있는 한남동 와인바, 뇨끼 맛집 '더 테이블 키친'

친구 생일을 맞이해서 분위기 있는 와인바를 찾던 중 한남동에 위치한 더 테이블 키친이라는 곳을 알게 되었다. 한남동엔 워낙 분위기 있는 식당이나 카페, 와인바가 많아서 특별한 날을 기념하

mmij000.tistory.com

 

 

[서울 맛집] 한남동 브런치 맛집, 이탈리아 음식 '리틀넥 한남 LITTLENECK'

리틀넥 한남 LITTLENECK 한강진역 3번 출구 영업시간 11:00 - 21:00 (20:30에 라스트 오더)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월~목) 주말은 예약 불가 > 웨이팅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나 한남동 데이트를 했다. 한

mmij000.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