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충남/홍성 맛집] 내포 용봉산 브런치 대형 베이커리 카페 : K케이 카페

by 집서니 2023. 5. 4.
반응형

 오랜만에 본가 홍성에 내려와서 가족과 카페 데이트를 즐겼다. 케이카페는 3층까지 있어서 건물이 엄청 크다. 요즘엔 서울 못지않게 지방에도 즐길 수 있는 카페들이 많이 생기는 거 같다. 근처에 아빠가 아시는 지인분 식당이 있어 몇 번 와봤는데, 야외 테라스 석이 있어 요즘같은 날씨에 오면 딱인 것 같다.

 

카페 외부&내부

카페-입구카페-입구
카페입구

 

야외-테라스석카페-외부야외모습주차장
카페 야외 모습

 

 입구로 들어가기 전 바로 옆에는 이렇게 야외 테라스석이 있다. 잔디가 깔려 있어 아이들이 놀기에도 너무 좋을 것 같다. 카페가 모두 통창으로 되어있어서 내부가 시원하게 보인다. 카페 앞에는 사진처럼 전용 주차장도 있다. 주차 공간이 많은데도 차가 거의 꽉 차 있었다.

 

대형거울인테리어
인테리어

 

입구에 들어서면 해바라기로 꾸며놨고, 그 맞은편에는 거울샷을 찍을 수 있는 대형 거울이 있다. 

 

1층 내부 모습

1층 좌석과 테이블

 

1층에는 카운터와 여러 종류의 베이커리가 있다. 대형 카페답게 좌석도 많고 넓어서 단체 모임을 해도 좋을 것 같다. 2층은 사진에서 보이는 계단으로 올라가도 되거나 엘리베이터를 이용하면 된다. 층마다 엘리베이터가 있어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베이커리베이커리케익
베이커리 종류

 

베이커리 종류들이 굉장히 많았다. 그에 비해 케이크는 종류가 그리 다양하진 않았다. 그래도 여러 빵들이 있으니 만족스러웠다.

 

메뉴

 

 디저트 메뉴 외에도 음료 종류도 꽤 많았다. 커피, 티, 에이드, 스무드 등 분류별로 음료들이 있었다. 전에 왔을 때 젤라토를 먹었었는데 꽤 맛있었다. 매장이 큰 만큼 가족이나 단체모임 손님들이 많은데 모든 연령대가 먹을 수 있게 메뉴들이 다양해서 좋았다. 

 

2층 내부 모습

2층엘리베이터2층계단
2층 올라가는 길

 

2층으로 올라가는 방법은 계단이나 엘리베이터를 이용하면 된다. 계단이 은근히 많아서 웬만하면 엘베를 이용하는 걸 권한다. 2층에서 바라본 1층은 굉장히 넓다.

 

2층-인테리어2층 좌석
2층 내부모습

 

 2층은 사진에 보이는 것보다 좌석이 훨씬 더 많다. 의자와 테이블 종류도 제각각이라 원하는 자리를 골라 앉으면 된다. 대다수의 의지가 푹신한 가죽 소파 의자로 되어있어서 오래 머무르기에도 좋아 보인다. 2층은 공간이 분리되어 있다. 같은 카페지만 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인테리어도 각각 다르게 되어있다. 특히 공간마다 다르게 설치해 놓은 조명이 인테리어 한몫했다. 워낙 넓다 보니 사람이 많아도 북적거리지도 않고 크게 떠들어도 눈치 보지 않아도 돼서 좋았다. 

 

좌식
좌식 자리

 

이렇게 신발을 벗고 앉을 수 있는 좌식도 있었다. 창문 너머 숲뷰를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자리인 것 같다. 우리는 2층 창가자리에 자리를 잡았다. 점심을 먹고 온 터라 디저트는 생략하고 음료만 주문했다. 카페라떼, 바닐라라떼, 키위주스, 자몽차를 시켰다. 솔직히 커피 맛은 그냥 그랬다. 그래도 음료 맛 이외에 것들이 만족스러우니 괜찮았다.

 

3층 야외 테라스 

야외-테라스석야외-테라스석
야외 테라스석

 

 3층은 모두 야외 테라스석으로 되어있다.  3층 루프탑 반대쪽에는 허공에 계단이 있는데, 포토존인 듯하다. 한쪽에는 수영장처럼 생긴 분수대도 있었다. 바로 앞에 산이 있어서 숲뷰를 보며 멍 때리기 좋을 것 같다. 

 

편한좌석좌석좌석
3층 야외 테라스석

 

바람이 너무 심하게 불어서 관리가 좀 안 돼 보였지만, 전체적으로 다양한 좌석과 볼거리로 잘 만들어 놓은 것 같다. 자연을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3층 테라스석 강추이다.

 

그 밖에  

1층 외부 / 1층 내부

 

1층 야외 테라스 가는 길에 놓여있는 두더지 게임이다. 하고 싶은 마음이 있었지만 동전이 없어서 못했다. 1층 내부에는 인형 뽑기도 있었다. 카페 분위기와는 어울리지 않지만 나름 소소한 재미가 있었다. 

 

 

영업시간 매일 10:00- 22:00
                 라스트 오더 21:30
Tel) 041-633-557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