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분당/서현 맛집] 가성비 좋은 회전 초밥 맛집 '스시노칸도' 서현점

by 집서니 2023. 5. 1.
반응형

오랜만에 분당 서현을 방문한 김에 가성비 좋은 맛집이라고 소문난 스시노칸도에 다녀왔다. 가격이 워낙 저렴해서 가성비 회전초밥으로 유명한 곳이다. 

 

가게 외부/내부 모습

스시노칸도-입구회전초밥
스시노칸도

 

 

이번엔 회전초밥 가성비 끝판왕인 '스시노칸도' 분당 서현점을 다녀왔다. 배달이나 포장을 해와서 먹은 적은 있는데 직접 매장에 와서 먹게 된 건 처음이었다. 모든 초밥이 한 접시에 무려 2,200원밖에 안한다. 모든 접시의 가격이 동일해서 계산하기도 편리하다.  

 

 

내부모습내부모습
내부모습

 

 

내부는 생각보다 넓진 않지만 회전레일 앞에 다찌석이 많았고 4인용 테이블도 두 곳 있었다. 다찌석은 혼밥 하러 오는 사람들에게 딱이었다. 우리가 왔을 땐 저녁 시간 전이라 좌석이 많아서 4인용 테이블에 앉았다. 

 

 

메뉴/회전초밥 구성

스시노칸도-메뉴스시노칸도-초밥
스시노칸도 메뉴

 

 

초밥 외에도 사시미/면/주류음료 메뉴도 있었다. 레일에 없는 초밥은 따로 주문하면 만들어 준다. 참고로 빨간 접시는 데워준다고 한다. 2,2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초밥을 먹을 수 있는 것 이다. 메뉴 맨 아래 보면 디저트도 판매하고 있다. 

 

 

기본세팅회전레일
기본세팅/회전레일

 

 

각 테이블마다 반찬통, 종이컵, 숟가락 등 기본세팅이 되어있다. 스시노칸도는 취향을 고려해서 초밥 안에 와사비를 넣지 않는다고 한다. 각자가 원하는 방식으로 선택해서 먹으면 된다. 또한, 각 테이블마다 추천메뉴가 붙어있으니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 

 

 

회전레일

 

 

영롱하고 맛깔나는 초밥들이 나열되어 있다. 회전초밥은 원하는 대로 골라 먹을 수 있는 재미가 있어서 좋다. 스시노칸도의 또 좋은 점은 각 초밥마다 뚜껑이 덮여있어 안전하고 위생적인 느낌이 들었다. 

 

 

본격적인 식사

양념새우간장새우
간장새우

 

 

 첫 시작은 내가 제일 좋아하는 간장새우! 맛은 사실 쏘쏘했지만 그래도 가격을 생각하면 괜찮다. 놀랍게도 초밥 안에 와사비가 없다는 사실을 이 포스팅을 쓰면서 알게 되었다. 어쩐지 맛이 좀 심심하다 했다. 여긴 특이하게 양념새우도 있었다. 약간 칠리소스 맛이 나서 매콤한 맛이었다. 

 

 

구운새우연어초밥연어초밥
연어초밥

 

 

 예전에 포장해왔을때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서 먹었는데 역시 맛있었다. 새우가 통 실한 게 위에 올라간 양념과 잘 어우러졌다.  기본에 충실한 연어초밥! 딱봐도 싱싱해 보여서 냉큼 집었다. 색깔부터 영롱하니 맛도 좋았다. 역시 연어는 말해 무엇하리. 고추냉이를 올려 먹었으면 두 배 더 맛있었을 것 같다. 

 

 

냉모밀메론
냉모밀/메론

 

 

 초밥을 먹다가 조금 물려서 냉모밀을 주문헀다. 생각보다 냉메밀이 정말 맛있었다. 초밥으로 느끼한 속을 달래줬다. 후식으로 멜론도 먹었다. 멜론도 달달하니 먹을만했다. 계란새우 초밥이 맛있다는 후기가 많았다. 아쉽게도 먹어보지 못했지만 다음에 갈 땐 추천메뉴를 확인 후에 먹어봐야겠다.  

 

 

접시포장가능-시간대
접시

 

 

점심 먹은 지 얼마되지 않아 소식좌 커플은 그리 많이 먹진 못했다. 더 먹고 싶었는데 금방 배불러져서 너무 아쉬웠다. 포장 가능시간도 적혀있으니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 스시노칸도는 서현점 말고도 다른 지점도 많으니, 기회 되면 가보는 걸 추천한다. .

 

 

서현역 5번 출구

영업시간 11:30 - 21:30

브레이크타임 15:00 - 16:30

라스트오더 14:30 - 21:00

주차  건물 지하 주차장 이용(유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