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강동 맛집] 천호 현대백화점 지하 푸드코트 맛집 추천 : 남산 돈까스

by 집서니 2023. 5. 6.
반응형

 천호 현대백화점 지하 2층에는 푸드코트에 여러 맛집들이 입점되어 있다.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유명한 남산 돈까스를 선택했다. 예전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었었는데 자주 가는 곳에 생겨서 너무 반가웠다. 

 

남산돈까스-입구남산돈까스
남산 돈까스

 

천호역 지하 2층에 위치해 있는 남산돈까스는 입구에서 오른쪽으로 쭉 들어오면 위치해 있다. 백화점 푸드코트에 비해 자리가 넉넉한 편이었다. 안쪽에도 3자리 정도 더 있다.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꽤 많았다. 

 

돈까스 

 

벽에는 인기 있는 돈까스들이 붙여져있다. 수제 돈까스 전문점답게 다양한 종류의 돈까스들이 있었다. 주문을 하기 전에 수프가 나오는데 사진은 못 찍었다. 맛은 그냥 오뚜기 수프 기본 맛이었다. 

 

메뉴판
메뉴판

 모둠정식(하프돈가스 + 생선가스  + 함박스테이크) 14,000원

 쫄면 8,500원 

 

개인적인 메뉴 추천은 남산왕돈까스/매운돈까스/쫄면이다. 매운돈까스는 살짝 매운데 매콤 달콤하니 소스가 맛있다. 이번에는 모둠정식과 쫄면을 주문했다. 

 

모듬정식-돈까스모듬정식-돈까스
모듬정식 돈까스 

 

모둠정식에는 기본돈까스, 함박스테이크, 생선까스가 나온다. 기본돈까스는 역시 기본에 충실한 맛이었다. 사실 생선까스를 별로 안 좋아하는데 소스랑 같이 먹으니 괜찮았다. 함박스테이크는 평범했지만 스테이크가 부드러워서 맛있게 먹었다. 

 

쫄면쫄면
쫄면

 

 사실 쫄면은 복불복이라 반신반의하며 시켰는데 생각보다 훨씬 맛있었다. 고추 표시가 되어있어서 매울까 봐 걱정했는데 별로 맵지도 않고 적당히 달짝지근하니 쫄면 특유의 새콤한 맛이 났다. 돈까스보다 쫄면을 더 맛있게 먹은 것 같다. 다른 곳은 면보다 채소를 더 많이 줘서 별로였는데,  적당히 있어서 좋았다.

 

쫄면-돈까스쫄면-돈까스
쫄면과 돈까스

 

 쫄면과 돈까스 세트는 역시 최고인 것 같다. 돈까스는 맛있긴 했지만 사실 특별한 맛은 아니었다. 그렇지만 쫄면은 기대를 하나도 안 해서 그런지 너무 맛있게 먹었다. 나중에 다시 오게 되면 쫄면을 다시 먹게 될 것 같다. 아쉬운 게 있다면 국물도 있었으면 좋겠다. 

 

 

101번지 남산돈까스

천호역 4번 출구

현대백화점 지하 2층 

<운영시간>

평일 10:30 - 20:00

주말 10:30 - 20:30

Tel) 02-2225-886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