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commend/제품 추천

[기내용 캐리어 추천] AGK 18인치 여행용 미니 하드 캐리어 후기

by 집서니 2023. 4. 21.
반응형

 코로나가 잠잠해지면서 해외여행을 다니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그러면서 자연스레 기내용 캐리어를 찾는 사람들도 많아졌다. 난 여행용은 아니지만 미니 하드 캐리어를 찾던 중 AGK 18인치 모델을 구매하게 되었다.  

 

 사실 내가 캐리어를 구매한 이유는 여행 때문은 아니라 블로그를 시작한 이후 어딜 가든 노트북을 갖고 다녀야 했다. 특히, 본가에 내려갈 때 아이패드와 노트북을 넣을 미니 캐리어가 필요했다. 그러다 우연히 공구로 마음에 쏙 든 미니캐리어를 발견하게 됐다. 내가 구매한 사이즈는 짧은 여행을 가거나, 나처럼 무거운 짐을 넣을 용도로 사용하실 분들에게 추천한다. 

 

캐리어 외부모습

캐리어-앞모습캐리어-옆모습
캐리어 모습

 

 

색상  화이트(핑크/블랙도 있음)
구성  캐리어 본체, 고급 PVC 항공커버
소재  본체-100% 폴리카보네이트(PC)
알루미늄 프레임
  안감-150D 폴리에스터, 핸들-TPU, 바퀴-TPE
크기  41*42*24cm / 42L /4.02kg
가격(공구가)  147,000원

 

 

▼ 구매사이트 

여행용캐리어-구매사이트
출처 : 네이버 구매처 사이트

 

 

※ 사진 몇 개는 위 사이트에서 가져왔다.

 

 

 나는 18인치 크기에 아이보리 색상을 구매했다. 내가 이 캐리어를 선택한 이유는 첫째로 디자인이었다. 디자인이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은은한 아이보리 색이라 마음에 들었다. 그다음은,  원하던 사이즈에 낮은 캐리어 모양이 눈길을 끌었다. 보통 캐리어 모양은 세로로 긴데, 이 캐리어는 가로로 넓어서 좋았다. 후기도 거의 다 좋아서 바로 구매하게 되었다. 캐리어 안에는 항공커버가 같이 들어있어서 사용을 안 하거나, 비가 올 때 사용하면 좋을 것 같다.  옆모습을 보면 너비가 꽤 널찍하다. 본가에 내려가서 한 보따리 싸왔는데 넉넉하게 들어갔다.

 

 

캐리어 내부모습

위에서-찍은-캐리어위에서-찍은-캐리어
위에서 찍은 캐리어

 

 

 위에서 찍은 캐리어 모습이다. 지퍼는 이중으로 되어있다. 외부에 있는 지퍼를 열면 노트북이나 자주 꺼내 쓰는 물건을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있다. 이제 어디서나 노트북을 쉽게 꺼낼 쓸 수 있게 되었다. 노트북 외에도 자주 사용하는 물건도 쉽게 뺄 수 있다. 그러나 아쉽게도 15인치 노트북을 넣었을 때 너무 딱 맞아서 지퍼가 잘 안 잠긴다. 노트북 때문에 산 캐리어지만 아쉬운 대로 아이패드나 책을 넣어서 사용했다. 

 

 

내부모습내부모습
내부모습

 

 

캐리어의 내부는 깊이가 생각보다 깊어서 물건이 꽤 많이 들어간다. 옆에 지퍼도 있어 따로 귀중품을 보관하기에도 좋다. 근데 너무 많이 넣으면 앞쪽에 노트북을 넣었을 때, 잠기지 않으니 양을 조절해서 넣어야 한다. 

 

 

잠금설정

 

캐리어 잠금캐리어-잠금
캐리어 잠금(출처: 네이버 구매처 사이트)

 

 

 또 내가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자물쇠 파손 없이 검사할 수 있는 잠금장치였다. 초기 비밀번호는 000이고, 비밀번호 변경을 원하면 아래 방법대로 순서대로 하면 된다. 또한, 도난 방지 안전지퍼를 사용해서 칼이나 송곳 등 뾰족한 물건으로 찔러도 쉽게 손상되지 않는다. 안심하고 여행용 캐리어로 사용하기에 정말 딱인 것 같다. 

 

 

잠금설정방법
출처: 네이버 구매처 사이트

 

무소음 이중 바퀴

출처: 네이버 구매사이트 

 

 

 이중 고급 휠이라 그런지 짐이 많이 들어서 무거운데도 평평한 땅 위에서는 정말 잘 굴러간다. 힘을 살짝만 줘도 바퀴가 잘 굴러가고 회전도 잘 돼서 이동하기 너무 편리했다. 지금까지 사용해 봤던 캐리어 중에 바퀴의 퀄리티는 최고다. 하지만 아스팔트에서는 기본 캐리어처럼 소리가 나긴한다. 대신 너무 잘 나가서 손잡이를 놓는 순간 캐리어가 도망갈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캐리어-기능
캐리어의 기능(출처: 네이버 구매처 사이트)

 

 

  이렇게 단단한 외부에 효율적인 수납공간이 있는 AGK 18인치 여행용 캐리어는 다양한 기능이 있다. 그래서 내가 사용하는 용도를 생각하면 아주 만족스럽다. 깔끔한 디자인에, 노트북 전용 별도 수납공간, 도난방지 안전 지퍼, 무소음 바퀴, 간편한 잠금장치 등 가격에 비해 가성비 최고인 캐리어가 아닐까 싶다. 공구를 통해 구매하면 저렴한 가격으로 살 수 있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