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홍대 맛집] 연남동 핫한 분식점 - 떡볶이농장

by 집서니 2023. 6. 26.
반응형

 

  친구와 연남동 데이트 코스를 계획하던 중 맛있어 보이는 분식집을 찾았다. 홍대역 AK플라자 건물 안에 위치한 핫한 분위기가 풍기는 떡볶이농장이라는 곳이다. 위치도 역이랑 가깝고 후기도 괜찮아서 가게 되었다. 

 

홍대입구역 5번 출구 AK플라자 3층

평일 11:00 - 22:00

주말 10:30 - 22:00 

라스트오더 21:00

 

 

식당 내부 모습

 

떡볶이농장-내부떡볶이농장- 내부모습떡볶이농장-내부
떡볶이노장 내부 모습

 

   떡볶이농장은 홍대역 5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보이는 큰 건물 AK플라자 3층에 위치해 있다. 에스컬레이터 타고 올라가면 바로 떡볶이농장이 보인다. 분식집 같지 않은 분위기에 직원들도 젊은 청년들이 일하고 있었다. 인테리어도 뭔가 신세대(?)스러운 느낌이 났다. 식당은 생각보다 넓고 쾌적했다. 테이블 간격도 멀리해 놔서 앞뒤 불편한 거 없이 편하게 먹을 수 있었다. 

 

떡볶이농장- 메뉴키오스크-주문
떡볶이농장- 메뉴

 

  주문은 키오스크로 직접 주문하고 옆에 있는 진동벨을 가져가면 된다. 주말이나 휴일에는 사람이 많이 오는지 줄 서기 시스템도 있었다. 평일이라 웨이팅이 없었던 것 같다. 백화점이나 몰 안에 위치한 음식점 치고 넓고, 간편하게 식사할 수 있는 곳이라 인기가 많을 거 같긴 하다. 

 

물과-식기류-세팅
물과 식기류 세팅 테이블

 

 한쪽에는 물과 컵, 식기류, 접시 등이 놓여있는 곳이 있었고 단무지는 키오스크 있는 쪽에 있다. 셀프로 가져오면 된다. 주문하기 전 혹시 몰라 매운 정도를 물어보니 맵다고 하길래, 순한 맛으로 주문했다. 참고로 순한 맛이 신라면 정도라고 한다. 

 

주문한 음식

떡볶이순대튀김과-버터갈릭-콘프라이
떡볶이 순대 튀김

 

주문한 메뉴

 

떡순튀세트(떡볶이 1 + 순대 + 모둠튀김 + 음료) 18.0

버터갈릭콘프라이 6.0

 

  사실 원래 주문하려던 건 버터갈릭감자튀김이었는데, 실수로 버터갈릭콘프라이를 주문해 버렸다. 친구와 이게 뭐지 했다가 주문 실수한걸 뒤늦게 알았다. 사진과 이름이 비슷해서 헷갈리고 말았다. 아쉽지만 그래도 먹을만했다. 콘이라 포크로 먹으려니 불편해서 손이 많이 가진 않았다. 술안주로는 딱인 것 같다. 

 

 국물 떡볶이는 신라면 정도라고 했는데 생각보다 맵지 않고 딱 적당했다. 기본에 충실한 맛이었다. 순대도 기본 찹쌀 순대였다. 내장 포함해서 주문헀는데 간만 들어있어서 아쉬웠다. 가격이 조금 비싸지만 배부르고 맛있게 먹었다. 

 

떡볶이농장-주문한-음식들
주문한 음식들

 

 

총평

일단 위치가 찾기도 쉽고 역이랑 가까워서 좋은 것 같다. AK플라자에서 구경하다가 가볍게 먹으러 오기도 좋다. 매장도 쾌적하고 인테리어도 예쁘게 되어있어서 젊은 사람들이 좋아할 만한 분위기다. 지점도 여러 개 있을 정도로 워낙 인기 있는 분식집인 것 같다. 무엇보다 떡볶이가 맛있어서 나중에 다시 방문할 의향이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