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거리

용인 에버랜드 스마트 예약, 스마트 줄서기, 자유이용권 입장료 가격 및 할인

by 집서니 2023. 7. 19.
반응형

에버랜드는 앱으로 거의 모든 걸 해결할 수 있어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에버랜드 앱을 통해 스마트 예약을 해서 자유이용권과 입장료를 미리 구매하거나 큐패스를 예약해도 된다. 결제할 때 할인되는 제휴카드가 있는 지도 꼭 확인해야 한다. 

 

 

에버랜드 이용권 가격

이용권은 A, B, C, D로 나뉘어 있고, 비수기이거나 평일에 그나마 가격이 저렴하다. 제일 저렴한 C는 12월에만 있고, B는 비수기 평일에 있다. 7월이나 8월, 11월 비수기 평일에 방문하면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평일에 비가 살짝 오거나 흐린 날씨에 가는 걸 추천한다. 사람들도 별로 없어서 여유롭게 많이 이용할 수 있다.

  A B C D
대인/청소년 62,000원 52,000원 46,000원 68,000원
소인/경로 52,000원 42,000원 36,000원 58,000원

 

 

아래 캘린더를 확인해 보고 가격과 비교해서 날짜를 잡으면 된다. 성수기이고 주말(D)에는 가격이 제일 비싸다.

 

 

에버랜드-시즌-캘린더
에버랜드 시즌 캘린더

 

 

 

에버랜드 할인 혜택

에버랜드 할인은 굉장히 많은데, 제휴카드나 신규가입, 생일, 중/고/대학원생, 오후권(15시 입장). 휴가군인, 우천 시 혜택 등 다양하게 있다. 특히 제휴카드는 할인혜택이 30% ~ 50%나 되기 때문에 실적 확인 후 할인받는 게 좋다. 

 

 

■ 제휴카드

제휴카드에는 삼성, BC, 하나, KB국민, 현대, 신한, NH농협, 시티, 우리 카드가 있다. 아래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본인이 가지고 있는 카드 정보를 확인하고 할인받으면 된다. 여기서 "실적"이 충족되어야 하기 때문에 에버랜드 방문 전에 실적 꼭 확인하길 바란다.

 

 

▲ 에버랜드 제휴카드 정보 보러가기

 

 

■ 스페셜 프로모션 할인

기간이 정해져 있는 스페셜 프로모션도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으니 홈페이지 가서 해당되는 이벤트로 할인 혜택 받으면 된다. 아래 이미지에 에버랜드 프로모션 할인 홈페이지 링크를 걸어뒀으니 들어가 보면 조금 더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에버랜드 홈페이지 - 스폐셜 프로모션

 

 

 

에버랜드 스마트 예약 방법

■ 에버랜드 앱 다운로드 후 회원가입을 한다.

■ 홈 화면에서 [스마트 예약하기]를 누른다.

■ [에버랜드]로 들어간다.

■ 조금 내리면 [입장하기]가 나오는데, 제휴할인이나 프로모션 할인에 본인이 해당하는 곳으로 들어간다.

■ 제휴카드면 [종일(제휴카드 할인)]으로 들어간다.

■ 해당 제휴카드를 선택 후 결제하면 된다.

 

 

 

에버랜드-스마트예약에버랜드-제휴할인
애버랜드 앱 - 스마트예약

 

 

 

스마트 줄서기

스마트 줄 서기는 에버랜드 앱을 통해 원하는 어트렉션을 이용할 시간에 예약해서 빠르게 입장할 수 있는 방법이다. 일단, 에버랜드를 방문할 계획이라면 에버랜드 앱은 필수로 다운로드하는 게 좋다. 앱을 이용하면 에버랜드를 조금 더 빠르고 많이 이용할 수 있다.

 

■ 에버랜드 앱 홈 화면에 [이용권 등록하기]에 들어가서 구매한 이용권을 등록해 준다.※ 지인 이용권도 함께 등록해 줘야 스마트 줄서기를 한꺼번에 할 수 있다.■ 이용권을 등록했으면 앱 홈 화면 상단에 [스마트 줄서기] 부분에 LIST를 눌러 원하는 어트렉션을 클릭한다.■ 예약 가능이라고 뜬 어트렉션으로 들어간 다음에 시간을 정하고 [스마트 줄서기 시작]을 눌러준다.※ 사파리 월드와 로스트 밸리는 오전에 스마트 줄서기가 종료돼서 오후부터는 현장 줄 서기만 가능하다.■ 스마트 줄 서기 예약을 한 후 시간이 남으면 근처 동물을 구경한다.■ 입장 시간 10분 전에 입장 QR코드가 활성화되면서 알림이 온다.

 

 

애버랜드-스마트줄서기에버랜드-스마트줄서기-어트렉션-예약
스마트 줄서기 예약하는 방법(출처: 에버랜드 홈페이지)

 

 

난 입장과 동시에 로스트밸리를 예약했는데, 다른 걸 예약하고 싶으면 이전게 끝나야만 가능했다. 사파리월드와 로스트밸리는 워낙 인기가 많아서 주말에는 웬만하면 오전에 하나만 스마트 줄서기하고, 나머지는 오후에 현장 줄 서기로 이용해야 한다. 이러한 스마트 줄서기 외에도 큐패스(플랜잇)이라는 게 있는데, 줄을 서지 않고 바로 입장 가능한 이용권이다. 대신 한정판이고 예약도 치열해서 구매하기 어렵다고 한다. 다음 시간엔 이 큐패스 예약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포스팅해 보도록 하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