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용산 맛집] 우삼겹 편백찜 샤브 전문점, 용산역 아이파크몰 맛집 : 편백집

by 집서니 2023. 4. 8.
반응형

용산 CGV에서 영화를 보고 어디서 밥을 먹을까 돌아다니다가 예전에 편백찜 먹었던 게 생각나서 아이파크몰에 있는 편백집으로 갔다. 맛집을 미리 찾아서 가는 것도 좋지만 이렇게 즉흥적으로 먹고 싶은 곳을 골라가는 게 내 스타일엔 더 잘 맞는 거 같다. 여기뿐만 아니라 용산역 안에는 다양한 음식점이랑 디저트 맛집들이 많아서 데이트하기도 좋다.

 

용산역 아이파크몰 리빙관 7층 

영업시간 매일 11시 ~ 22시 10분

라스트오더 21시 10분

 

 

편백집 외부 & 내부

편백집-입구편백찜-설명
편백집

 

 

편백집은 용산 아이파크몰 7층 푸드 스트리트 쪽에 위치해 있다. 푸드코드를 지나서 단독 매장으로 있는데 거의 끝에 쪽에 있어서 잘 찾아보고 가야 한다. 편백나무 효능에 대해선 익히 알고 있어서 건강식으로 먹기에도 정말 좋은 것 같다. 

 

 

매장내부매장내부
매장 내부

 

 

점심시간이 조금 지난 시간이었는데도 주말이라 사람이 꽤 많았다. 식사를 마칠 때쯤 사람들이 모두 빠진 상태에서 한 번 더 내부 사진을 찍어봤다. 내부는 인덕션이 기본적으로 설치되어 있고 2인용과 4인용 테이블이 붙어 있어서 단체로 와도 괜찮을 것 같다. 기본적으로 테이블이 널찍해서 여유롭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메뉴 & 음식

편백집-메뉴타이머설정
메뉴판 / 타이머 세팅

 

 

모둠편백찜 2인 = 34,000원

 

 편백찜은 고기와 숙주가 들어있어 편백찜을 10분가량 익혀서 먹는 요리이다. 우리는 모둠  편백찜 2인을 주문했다. 모둠에는 소고기 외에도 갖가지 야채, 버섯, 새우 등이 들어가 있다. 주문을 하자 바로 편백나무로 된 사각 찜통을 가져다주셨다. 여기에 12분을 세팅하고 가주셨다. 편백나무 향이 솔솔 풍겨서 좋았다.

 

 

밑반찬모듬-편백찜
상차림

 

 

직원분이 편백찜과 밑반찬을 가져다주셨는데 밑반찬은 양도 적당하고 깔끔하게 나왔다. 타이머가 울리면 직원분께서 뚜껑을 열어주신다. 모락모락 김이 나면서 우삼겹이랑 새우가 맛있게 익어있다. 편백나무의 향과 고기의 향이 잘 어우러져 군침을 돌게 했다. 잘 익은 야채와 우삼겹을 양념에 찍어 깻잎에 싸서 먹으면  금상첨화이다. 뭔가 편백나무의 피톤치드 효능 덕분에 더 건강해지는 느낌이었다. 가족모임이나 부모님을 모시고 오기에 딱인 것 같다. 용산에서 데이트를 즐기다가 건강식이 당길 때 여기 편백에서 편백나무의 향을 맘껏 느끼고 갔으면 좋겠다. 

댓글